이용안내
이용안내
goodkd
2015.12.16 11:53:26
조회수 1,134
■ 회원가입안내
① 저희 goodkd mall은 기본적으로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
② 회원가입비나 월회비, 연회비등 어떠한 비용도 청구하지 않는 100% 무료 입니다.
■ 상품주문방법
저희 goodkd mall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방법은 크게 6단계입니다.
① 상품검색
② 장바구니에 담기
③ 회원ID 로그인
④ 주문서 작성
⑤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
⑥ 주문 성공 화면 (주문번호)
■ 주문확인 및 실시간 배송조회시스템
goodkd mall에서 주문을 하셨을 경우 주문/배송 확인을 통해서 실제 주문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 회원페이지에서 주문/배송 확인을 클릭해 보세요.
현재 배송은 롯데택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 본 서비스는 상품 추적을 통해 상품이 어디쯤 도착해 있는지 실시간으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.
■ 입금안내
기업은행 입금계좌 번호 : 509-035995-04-016
예금주 : 에스케이디
카드결제를 원하시는 고객님은 믿을 수 있는 KG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.
■ 배송기간 및 배송방법
결제 확인 후 2~5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.
롯데택배를 통하여 신속하고 안전하게 배송됩니다.
배송비는 착불이며 제주도를 포함한 도서,산간지역은 항공료 또는 도선료가 추가됩니다.
■반품/교환 시 주의사항
-주문상품은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이나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.
-제품특성상 고객님께서 제품명과 옵션사항을 정확히 확인하시고 주문하셔야 합니다.
-교환,반품 시 지정 택배(롯데택배)외에 타 택배사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 차액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■반품안내
-배달된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기능상 불량, 하자가 있을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■교환안내
-주문상품이 아닌 일반상품의 교환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의 미개봉/미사용(미설치) 된 제품에 한하여 교환이 가능합니다. (단, 일반상품 중 일부 특정 상품의 경우, 제품의 하자나 오배송의 경우를 제외한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,반품이 불가능 할 수 있사오니, 각 상품의 교환/환불 여부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)
-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 부담하셔야 합니다. (색상교환, 사이즈교환, 주문오류 등 포함)
■반품/교환 불가사유
-주문상품은 제품의 불량이외의 어떠한 이유로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-고객님의 책임 사유로 인한 하자
-제품 또는 원박스(브랜드박스)의 오염, 액세서리 분실 등의 상품가치 훼손 시
-단순변심으로 인한 요청일이 상품수령 후 7일을 경과 한 경우
-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전자부품 및 각종 부품, 고객이 제품을 사용 또는 조립 후 하자가 발생한 경우.
① 저희 goodkd mall은 기본적으로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
② 회원가입비나 월회비, 연회비등 어떠한 비용도 청구하지 않는 100% 무료 입니다.
■ 상품주문방법
저희 goodkd mall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방법은 크게 6단계입니다.
① 상품검색
② 장바구니에 담기
③ 회원ID 로그인
④ 주문서 작성
⑤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
⑥ 주문 성공 화면 (주문번호)
■ 주문확인 및 실시간 배송조회시스템
goodkd mall에서 주문을 하셨을 경우 주문/배송 확인을 통해서 실제 주문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 회원페이지에서 주문/배송 확인을 클릭해 보세요.
현재 배송은 롯데택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 본 서비스는 상품 추적을 통해 상품이 어디쯤 도착해 있는지 실시간으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.
■ 입금안내
기업은행 입금계좌 번호 : 509-035995-04-016
예금주 : 에스케이디
카드결제를 원하시는 고객님은 믿을 수 있는 KG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.
■ 배송기간 및 배송방법
결제 확인 후 2~5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.
롯데택배를 통하여 신속하고 안전하게 배송됩니다.
배송비는 착불이며 제주도를 포함한 도서,산간지역은 항공료 또는 도선료가 추가됩니다.
■반품/교환 시 주의사항
-주문상품은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이나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.
-제품특성상 고객님께서 제품명과 옵션사항을 정확히 확인하시고 주문하셔야 합니다.
-교환,반품 시 지정 택배(롯데택배)외에 타 택배사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 차액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■반품안내
-배달된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기능상 불량, 하자가 있을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■교환안내
-주문상품이 아닌 일반상품의 교환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의 미개봉/미사용(미설치) 된 제품에 한하여 교환이 가능합니다. (단, 일반상품 중 일부 특정 상품의 경우, 제품의 하자나 오배송의 경우를 제외한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,반품이 불가능 할 수 있사오니, 각 상품의 교환/환불 여부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)
-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 부담하셔야 합니다. (색상교환, 사이즈교환, 주문오류 등 포함)
■반품/교환 불가사유
-주문상품은 제품의 불량이외의 어떠한 이유로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-고객님의 책임 사유로 인한 하자
-제품 또는 원박스(브랜드박스)의 오염, 액세서리 분실 등의 상품가치 훼손 시
-단순변심으로 인한 요청일이 상품수령 후 7일을 경과 한 경우
-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전자부품 및 각종 부품, 고객이 제품을 사용 또는 조립 후 하자가 발생한 경우.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---|
번호 | 제목 | 날짜 | 작성자 | 조회 |
---|---|---|---|---|
견적서출력 이용안내 | 2018.02.05 | 관리자 | 436 | |
3 | Personal free prediction from Blind Saint Sergius | 2024.09.07 | https://intznak.site | 65 |
견적서출력 이용안내 | 2018.02.05 | 관리자 | 436 | |
1 | 이용안내 | 2015.12.16 | goodkd | 1134 |
- 1